영화

넷플릭스 영화 <크로스> 황정민 염정아 주연 솔직후기

보로봄 2025. 5. 28. 11:46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크로스》는 2024년 공개된 한국 첩보 액션 코미디로, 황정민과 염정아가 주연을 맡았다. 이명훈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전직 특수요원인 남편과 강력계 형사인 아내가 오해와 음모 속에서 협력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 줄거리 요약

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박강무(황정민)는 과거 동료 장희주(전혜진)와의 재회로 인해 비리를 둘러싼 음모에 휘말리게 되고, 그의 수상한 행동을 목격한 아내 강미선(염정아)은 남편의 외도를 의심하며 뒤를 쫓기 시작하고, 부부는 점차 거대한 사건의 중심으로 끌려들어간다.


🧩후기

어떤 역할을 해도 찰떡으로 소화하는 배우 황정민은 앞치마를 하고 내조하는 남편의 역할도 역시 잘 어울린다. (물론 그 안에는 위험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사람이지만) 코믹한 매력을 뽐내긴 했지만 그동안의 묵직함은 없는 영화였기에 조금 아쉬움이 있을 순 있다.

생각보다 염정아의 액션이 살짝? 어색했던 부분이 없진 않다. 그동안 작품이나 예능에서 보여줬던 염정아의 러블리함과 엉뚱한 매력을 좋아하는데, 이 영화에서는 뭔가 터프한 매력을 가진 여형사의 역할을 하다 보니 살짝은 안 어울리는? 그래도 염정아는 좋아요


무엇보다 반가운 얼굴 전혜진이 출연한다. 역시 믿고 보는 연기와 카리스마는 전혜진 원탑인 것 같음. 개인적으로 전혜진의 연기를 좋아하는데 역시 여기서도 카리스마 대방출!! 흰색 수트를 입고 화를 낼 때의 전혜진 보는 맛이 있지!

전체적인 내용 자체가 살짝 유치하고 말도 안 되는 심심한 액션극일 수 있는데, 그 안에서 소소하게나마 깨알 재미를 느낄 순 있고, 넷플릭스로 집에서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돈 아깝지 않고요. 조금 옛날 감성의 코믹 요소들이 있어서 살짝 흥미가 떨어지는 부분도 있었지만 나름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았던 영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