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쿠팡드라마 "안나" 거짓으로 이룬 새로운 삶... 결말은?

보로봄 2023. 5. 12. 09:12
반응형

 

 
안나
“믿는 순간, 거짓도 진실이 된다” 이름, 가족, 학력, 과거까지...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
시간
금 오후 8:00 (2022-06-24~)
출연
수지,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
채널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에서 난리난 드라마 "안나" 총 6부작으로 짧고 굵게 볼 수 있다.

 

 

[ 안나 줄거리 ]


시장골목에서 세탁소를 운영하는 유미네 집. 유미는 어렸을 때부터 욕심이 많았다. 형편이 좋지 않았지만 부모님을 졸라 하고 싶은 건 다 하려고 했으니까.

고등학생 시절 선생님과의 안 좋은 소문으로 도망치듯 고향을 떠나 서울살이를 시작한다. 적응하지 못하고 결국 대학도 떨어지고 마는데...
걱정하는 부모님께는 대학에 붙었다고 거짓말을 하고.. 주변에도 점점 거짓말이 불어나 명문대학의 대학생 신분이 된다.

거짓말 때문에 아버지의 임종도 못 봤다. 안나는 정신을 차리고 취직을 했다. 그곳에서 만난 안나, 안나는 동경의 대상이다. 좋은 집안, 좋은 스펙, 자유분방하고 고급스러운 외모와 성격까지... 안나의 일거수일투족 모든 사소한 일까지 도맡아 하게 된 유미는 어느 날 갑자기 안나의 서류를 가지고 소리 없이 떠났다.

시간이 흘러 안나의 스펙을 빌려 다시 거짓의 삶으로 살아가던 유미는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고....
유미는 그렇게 행복하게 제2의 인생을 시작한다.
좋은 남자인 줄만 알았던 남편은 글쎄.. 자신의 욕망을 위해선 뭐든 하는 무서운 사람이었고, 어느새 자신의 앞에 나타난 진짜 안나로 인해 압박을 받으며 살아가는 유미.. 

결국 남은 건 아무것도 없었다.
거짓으로 이루어낸 모든것은 그녀를 옥죄기만 할 뿐 더 이상 행복하지 않게 된 유미의 최후는?

 

 



[ 안나 출연배우 ]

 

◾안나는 첫사랑의 아이콘인 수지가 맡았다. 담담하면서 어두운 캐릭터임에도 묵직한 연기력을 소화했다.
◾안나의 남편으로 나온 김준한. 슬의생에서 전미도를 혼자 짝사랑했던 의사로 나왔었는데, 여기선 180도 다른 나쁜 남자로 나온다. 연기력이 후덜덜하다.
◾진짜 안나! 정은채 배우. 겉모습으로 이미 안나다. 예쁘고 고급스럽고 당당함이 묻어나 딱 봐도 부잣집 딸같이 생긴 여자.

 

 

[ 안나 후기 ]

 

누구도 강요하지 않은 본인이 택한 삶. 거짓에 거짓이 더해져 결국 파국을 맞는 이야기로, 협박을 당할때도 안나가 불쌍하지 않고, 잘 나갈 때도 멋져 보이지 않는다.
결국 모든것을 잃고 난 후에야 정신을 차려보면 아무것도 없고, 자신을 위협하는 상황만 올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