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청주 율량동 우동맛집, 미아리우동집 혼밥식당 셀프주문

보로봄 2023. 6. 19. 13:28
반응형

 

율량동 홈플러스를 지나 번화가에 위치한 우동집 소개합니다. 물론 이 주변이 주차가 어렵긴 하지만, 점심 간단하게 혼밥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해서 빠르게 한끼 떼울 수 있는 곳이에요.

 

 

미아리 우동집인데요. 이곳은 모든것이 셀프입니다. 주문도 키오스크, 반찬 및 물은 당연히 셀프구요.

키오스크로 주문뒤, 주문번호가 불리우면 주문한 음식을 받아 자리에서 먹고, 후에 그릇도 다시 반납하는 시스템이기에 오랫동안 수다를 떨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기본 4인테이블이 가운데 2개 있고,

나머지는 다 다찌석으로 되어 있어 혼밥하는 사람들이 많이 오기도 하구요. 테이블 회전이 빠르게 되서 그 시스템이 좋았던 부분입니다.

 

 

기본 우동이에요. 1인분에 6,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죠? 요즘 어딜가도 1인분에 만원이 넘으니깐요!

시원한 멸치육수에 김가루와 유부가 올려진 우동! 담백하면서 질리지 않은 맛이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면은 역시나 식당가서 먹어야 한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준 탱탱한 우동면발 !

 

 

그리고 사이드로 꼭 먹어야 하는 김밥까지 주문했습니다. 참기름 솔솔 발라져 고소함이 더해진 김밥은 왠만한 분식집보다 맛있다고 자부하는 맛이에요.

 

미아리우동집에는 우동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어요. 그냥 우동, 얼큰우동, 비빔우동 등 다양한 맛과 시원함을 즐길 수 있으며, 사이드메뉴도 여러종류가 있기에 혼자 먹어도 배불리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율량동 우동맛집 인정!

 

 

반응형